관람차 Photos & Videos

52 minutes ago

162
1 hour ago

#20190217 #전주동물원 #아들둘맘 #일요일에 #독박육아 #관람차 #2번타기 사자랑 호랑이는 오늘도 자고있고 악어는 여전히 꼼짝도 안하고 뱀 냄름냄름하는거 보고 독수리 날개펴고 나는건 동물원에서 첨봄 엘크는 냄새난다 빨리지나가자 늑대 두마리도 안녕 기린은 없어지고 내가 무서워하는 타조가 뚜둥.. 다람지원숭이들 귀엽다아 하마는 추워서 집에들어갔나봐 코끼리집 공사중이니? 그래도 한마리 안뇽 오리배 한번, 관람차 두번타고 회전목마는 타기싫다는 겸재 덕분에 끝! 금덩이 유모차에서 잠드셔서 이제그만~~ #여봉돈많이벌어왕

150

🌍✈️김딩돌의 #유럽 탐방- #헝가리 편 3일차🇭🇺🇪🇺 느지막히 일어나서 컵라면으로 아침을 시작한 하루! 이제 정말 하루 남았다고 생각하니 아쉽고 한국가기 싫은거..😭 늦게 점심을 먹고 이런저런 고생(!!!)끝에 쇼핑센터 도착해서 #러쉬 쇼핑하기💨🥳 한국 러쉬 드릅게 비싼데 여긴 물가가 싼건지 러쉬만 싼건지 몰라도 #인터갈라틱 획득하고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맛하고 비슷한 아이스크림도 먹고🍽 어제 컨셉은 #비니 삼둥이🌺🌸🌷 #부다페스트아이 #관람차 타고 야경보고 마지막으로 #트램 타고 #부다페스트 야경 눈에 담기👀✨ 떠나기 싫어어어ㅠㅅㅠ 그래도 너무너무 알찬 여행이어씀💚 . ✍️Jinsol’s #Europe #tour - #Hungary day3✍️ #Budapest #lush #nightview #budapesteye #budacastle #🇭🇺 #🇪🇺

272
1 hour ago

💙신나는 당진여행💙 네 번째, 삽교호 놀이동산🎡& 우렁이 박사🍚 ㄴ 당진 오면 꼭 들어야 한다 해서 갔는데 딱히 탈건 없었당 그래서 그냥 사진만 찍고 저녁을 먹고 숙소로 왔다고 한당😊 . . 이렇게 당진여행 1일차 끝.👏❤️

241
2 hours ago

279
3 hours ago

여행 꿀팁 2 타코야끼는 한국에서, 잡지는 부록만. 이치란 라멘은 맨날 먹자

바다 보고 관람차 타고

8 hours ago

시드니여행🥰🥰🥰

484

Color factory 아님 주의 ㅋㅋㅋ 원래 billy beez 간건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연스럽게 #legostore 로 들어감 처음으로 레고사람 만들어서 사왔다 ㅋㅋ #관람차 13번 안에 너 있다 놀이기구 후엔 언제나 그렇듯 자동으로 아이스크림 후식

123
9 hours ago

(다녀왔음..후기임~^^;) 나고야 사카에 오호~역시 스케일이 다른 일본.. 도시 한복판에 관람차라니~!! 유니클로는 히트텍만 파는건줄 알았더니 별거별거 다 팔더라는~^^ 추워서 세일하는거 1290엔(12900원)에 득템~^^ 빌딩한층 전체가 다이소..와우~♡ 2시간동안 술을 무제한으로 마실수 있는 곳.. 말츠맥주 깔로아밀크 모히또 하이볼 사케 . . . 해물찜? 테이블위에 걍 쏟아놓고 손으로 먹는맛이란~~~♡ 일본에서의 마지막 밤. 아주 휼룡한 만찬~^^ 52층 타워에서 와인.. 엘리베이터가 13층에서 순식간에 52층으로~!!! 야경이 너무 끝내줘서 사진을 안 찍을수 없던곳~♡ 와인 1도 모르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병을 꿀떡꿀떡 다 마신~^^ 너무 잘 대접해줘서 감사하고 행복했던~^^ #78말띠 #42살여자 #일본여행 #나고야역 #사카에 #도시한복판 #관람차 #유니클로 #다이소 #무제한리필 #말츠 #깔로아밀크 #사케 #모히또 #하이볼 #GARDEN #나고야 #52층 #52층뷰 #야경 #와인 #마지막밤

283
14 hours ago

방콕여행!이틀째✈️ 힘들다...🤧 역시 야식은 라면으로 마무리~내일은 또어디가지?😮

527

✈ 대만 여행 Day 1 / Day2 🗺 1. '말할 수 업는 비밀'의 젼오위가 되어버린 나. . . 2. 피카츄가 나한태 키스했다;; 3. 밀크티 먹느니 비행기에서 돈 뿌린다. 3. 관람차 무서운데 야경 예뿌다. 4. 스린 야시장은 말할 가치가 없다. 5. 단수이가 젤 짱. 단수이에서 평생 살고 싶다. (夸张) #대만 #여행 #대만여행 #해외여행 #여권 #에어부산 #여행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샤오룽바오 #대왕연어 #연어 #스시 #밀크티 #지파이 #치즈감자 #큐브스테이크 #탕후루 #버블티 #신라면 #피카츄 #단수이 #관람차 #야경 #스린야시장 #말할수없는비밀 #진리대학교 #스타벅스 #사진업서

565

고베 관람차 🎡

472
19 hours ago

오늘의 주모델은 갈매기🕊 병든새우🦐님의 사진실력이 날로 발전해나가고 있어서 뿌듯쓰!👍💕 찬바람 추웡🤧 라이트룸으로 보정하고싶은데 노트북이 너무 느려터져서 30분동안 씨름하다가 포기😢 고로 월급탕진은 컴퓨터 한대랑 사망한 탐론렌즈를 대신할 축복렌즈 구매로...☆ . . #canon #canon70d #canon70200mm #camera #photo #photography #daily #주말 #데이트 #인천 #월미도 #갈매기 #관람차 #캐논 #카메라 #망원렌즈 #사진 #스냅사진 #여행사진 #사진스타그램 #직딩의하루 #금같은주말 #즐거운사진찍기

312

16.02.16

111

도쿄 여행 2일 차🇯🇵 관람차 🎡

262

도쿄여행 2일 차🇯🇵 밤에는 더 이뻐 🏰

362
19 hours ago

𝕋𝕠𝕥𝕠𝕣𝕠&𝕋𝕖𝕞𝕡𝕠𝕫𝕒𝕟 (OᔕᗩKᗩ ᗪᗩY②)

3710

도쿄여행 2일 차🇯🇵 디즈니랜드 🏰

303
20 hours ago

스벅에서 글쓰고 야경보러 관람차😊😊 너무 무서웠지만 너무 이쁘다❤

233

호주에서 4번째 #adelaidefringe 이지만 처음와봄 ㅎㅎㅎㅎㅎ 오늘은 이미 저녁을 먹어서 살짝쿵 구경만했음ㅎㅎ #에스프레소마티니 나 카페인 쓰레기인데... 오늘밤 잠은 다잤네🤣 그래도 맛있었으니 된건가 ㅎㅎㅎ #호주 #애들레이드 #토요일 #데이뚜 #관람차 겁나빠름 ㅋㅋㅋ #사람많다 #여름밤 즐기기! #다음에는 더신나게 놀장ㅎㅎ #australia #adelaide #summer #night #espressomartini

381
20 hours ago

190216 인천여행👣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고, 성장하자🙆‍♀️